유지관리 서비스


솔루션 도입 과 운영에 따른 IT 인프라의 증가와 실시간 변화하고 있는 운영환경에 신속대응하기 위하여서는 기 도입된 시스템 인프라의 효율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운영환경 분석, 자원의 효율적 분배, 기술 및 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 운영 및 기반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 장애 대처방안 등 다양화 되고 있는 경영 환경의 대응 방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


01

시스템 운영 현황 관리

운영시스템을 자산별, 업무별, 부서별  등 내부 운영 자산에 대한 세부 내역을 관리하여 자산에 대한 정보 제공    

02

운영 시스템 점검관리

정기점검, 수시 점검요청에 따른 점검 등 시스템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 예방 점검 활동을 통하여 시스템별 운영상황 관리 기능 

03

장애대응에 대한 표준 지침관리

정보시스템 장애예방 및 대응지침에 대한 세부 지침을 준수 할 수 하여 관리하여야 하며 향후 감독기관 요청에 대응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 기능

05

서비스 요청관리

장애발생 시 프로세스에 따른 체계적인 처리를 진행하고 장애 발생 후 미 처리된 현황을 확인하여 추가 조치 사항에 대한 진행 현황
관리. 

06

유지보수 업체 관리

시스템 유지보수를 위한 업체정보, 계약정보, 지원 담당자 정보, 
운영자 정보에 대하여 체계적으로 관리 

07

시스템별 SLA관리

체계적인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다양한 관리 지표 와 효과적 
관리를 위한 다양한 보고서를 제공